넷기어, 기업용 NAS에 ‘마일스톤 VMS’ 탑재
상태바
넷기어, 기업용 NAS에 ‘마일스톤 VMS’ 탑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 감시 데이터 저장·재생·복구 등 관리 효율화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방대한 양의 비디오 감시 데이터 저장 및 재생, 복구 등 관리가 용이하도록 자사의 네트워크 스토리지(NAS)인 레디나스 기업용 모델에 마일스톤시스템즈의 ‘아커스(ARCUS) VMS(Video Management System)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일스톤 아커스는 리눅스, 맥 OSX, 윈도우 관련 운영체제에서 실행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 통합관제 소프트웨어로, 다수의 보안 감시 카메라를 중앙에서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다. 넷기어 레디나스 기업용 데스트톱 및 랙타입 NAS와의 결합을 통해 편리하고 손쉽게 비디오 영상 데이터를 저장하고 공유하며, 백업 및 복구가 가능하게 될 전망이다.

넷기어 레디나스에 탑재된 마일스톤 아커스는 최대 100대의 HD급 IP카메라를 지원할 수 있으며 넷기어의 PoE 지원 스위치를 통해 멀리 떨어진 장소에도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자동 카메라 탐지 기능, PTZ 컨트롤, 모션 탐지 기능, 실시간 모니터링 및 녹화 재생 등이 원격지에서도 가능한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특히 최소 2베이에서 최대 60베이의 다양한 넷기어 기업용 NAS 모델과의 결합을 통해 중소규모 기업에서도 월드클래스의 안정적이고 독보적인 영상 감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넷기어 레디나스의 기업용 모델인 RN420, RN520, RN620 시리즈 및 모든 랙타입 NAS는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랜섬웨어로부터 중요한 파일 및 데이터를 보호하고 재해 발생 시 편리하게 기존 데이터를 복제 및 복구할 수 있는 무제한의 스냅샷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즉 랜섬웨어에 감염되어 파일 접근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미리 설정해 둔 무세한 스냅샷 기능을 통해 실시간 자동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즉시 복구할 수 있다.

또한 스토리지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은 물론 별도의 설정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 RAID를 구성해 주는 ‘X-RAID2 ‘ 기술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한 제품이다. 원격지에서도 편리한 데이터 저장 및 복구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복제 기능 등 엔터프라이즈급에서 필요한 다양한 5단계 데이터 관리 및 재해 복구 기능들을 내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넷기어 NAS는 2.5인치 및 3.5인치 SATA/SSD 드라이브 타입 모두를 지원하며 실시간 안티바이러스 및 암호화 기능을 통해 외부로부터의 네트워크 침입 및 보안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주며, 윈도우와 맥은 물론 리묵스, 유닉스 등 대중적인 운영체제(OS)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