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사무실 유클레버, 상계점 오픈기념 ‘비상주사무실 행사’ 진행
상태바
소호사무실 유클레버, 상계점 오픈기념 ‘비상주사무실 행사’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 소호사무실 유클레버는 23일 상계점(3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3호점은 강북, 도봉 지역의 소규모 사무실을 찾는 1인 및 개인, 법인사업자에게 적합한 사무실을 제공한다.

단독 1~6인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무보증으로 임대가 가능하고 기가인터넷과 기가와이파이를 갖추고 있다. 특히 이번 오픈을 기념해 비상주사무실을 월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비상주사무실은 실제 사무실은 사용하지 않지만 사업자등록에 필요한 임대차계약을 작성하는 서비스로 근린생활시설용도 사업지주소지가 필요하시거나 투잡을 위한 사업자등록, 재택근무, 외근 위주, 지사 및 분점이 필요하신 사업자, 창업준비 중인 예비사업주가 현재 주소가 사업자등록이 안될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사업자등록 및 우편물 도착알림, 수발신 서비스 제공하며 센터의 OA기기를 이용해 복사, 팩스, 출력 등이 가능하고 우편함 제공한다. 세무법인 법무법인 사무소와 연계해 최저가 서비스를 제공 및 상주해 있는 변호사에게 법률상담이 가능하다.

유클레버 관계자는 “소호사무실 유클레버는 의정부에 2개 지점을 운영하며 많은 사업자분들의 관심 덕분에 이번 상계점을 오픈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