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히트작 라인 ‘브라운팜’, 국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상태바
글로벌 히트작 라인 ‘브라운팜’, 국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대표 이데자와 다케시)은 농장 경영 SNG(Social Network Game) 라인 ‘브라운팜(LINE Brown Farm)’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인 ‘브라운팜'은 대중들에게 친숙한 라인프렌즈의 ‘브라운’ 캐릭터를 이용해 자신만의 농장을 경영 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총 50종의 다양한 컨셉의 ‘브라운’이 등장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가판대나 배달 등으로 농장 라이프를 성장 시킬 수 있어 유저들의 ‘겜심’을 자극한다. 또한 ‘코니’, ‘샐리’, ‘제시카’, ‘문’ 등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농장을 방문하며 생산품과 납품하는 물품을 직접 체크해 유저들에게 골드와 경험치를 제공하는 시스템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 라인프렌즈의 다양한 테마별 꾸미기 아이템을 통해 유저의 입맛대로 마을을 꾸밀 수 있다.

라인 관계자는 “그간 ‘브라운팜’의 국내 출시를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함께 성장하는 게임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팜’은 대만 매출 1위를 섭렵하고 일본 다운로드 수 1위를 달성하는 등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