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텐코 코리아, 에이온휴잇 ‘2017 한국 최고의 직장 본상’ 수상
상태바
KLA-텐코 코리아, 에이온휴잇 ‘2017 한국 최고의 직장 본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경력 개발 기회 제공 … 직장내 투명한 커뮤니케이션 보장

반도체 공정제어장비 선도기업 KLA-텐코 코리아는 세계적인 인사조직컨설팅기업 에이온휴잇(AON Hewitt)이 수여하는 ‘2017 한국 최고의 직장(2017 Best Employers in Korea)’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LA-텐코 코리아는 직원 몰입도, 고용 브랜드, 리더십, 고성과 문화 등 최고의 직장 선정을 위한 주요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한국 최고의 직장 본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KLA-텐코는 매년 직원 몰입도 조사를 실시해 직원들의 의견을 묻고, 수렴해 주요 성과 측정 지수에 반영한다. 매 분기마다 CEO가 직접 글로벌 전직원 회의(Global All Hands meeting)를 통해 회사의 주요 실적과 내용을 전 세계 모든 직원에게 설명할 뿐만 아니라 각 지사에서도 사업부 단위의 실적과 전략적 목표 등을 공유한다.

특히 KLA-텐코 코리아는 커뮤니케이션과 직원들의 자기계발 지원에 매우 적극적이다. 경영진과 직원들 간의 직접 소통 창구인 직원 간담회를 2010년부터 월 1회 이상 개최해 오면서 직원들의 의견과 제안을 경영진이 직접 챙겨 회사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반도체 장비 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미국, 이스라엘, 싱가포르, 대만의 교육센터에서 수개월 동안 기술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교육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문제해결, 변화와 위기관리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수요조사에 기반해 제공한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도 진행해 왔다. 2011년부터 기업 차원에서 매년 일정금액을 봉사단체에 후원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직원들 또한 사랑의 집 짓기, 양로원 방문, 장애우와 함께 하는 소풍, 고아원 방문 행사 등에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있다.

KLA-텐코 코리아 브루스 정 대표는 “KLA-텐코의 성장과 발전을 있게 해 준 모든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한다”며 “직원들이 마음껏 열정을 발산하고 포부를 실현할 수 있는 더 좋은 직장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