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컴 「KP_POE」
상태바
삼성디지컴 「KP_POE」
  • NETWORK TIMES
  • 승인 2002.04.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랜 AP에 데이터와 전원을 공급하는 지능형 허브
랜 허브에 연결되는 단말장치에 데이터와 전원을 동시에 공급하는 장치
삼성디지컴(대표 간태경)은 무선랜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및 신규 무선랜 도입업체를 대상으로 케이씨아이에서 개발한 이더넷 전원 공급 장치인 ‘P.O.E(KP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P.O.E(Power-Over-Ethernet)는 랜 허브에 연결되는 단말장치에 데이터와 전원을 동시에 공급하는 장치로 무선랜 등의 액세스 포인트(AP) 및 인터넷 폰, 웹 카메라등에 데이터와 전원을 직접 공급하는 지능형 허브로 1채널, 4채널, 6채널 제품이 있다.

또한, POE는 서버와 외장형 라우터(송신장치) 및 기타 무선 네트워크 등을 포함하여 모든 제품군과 연계가 가능하다. KP_POE 허브는 90∼264V(47∼63Hz)의 AC전원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별도의 전원장치가 필요하지 않다. KP_POE 허브를 적용하면 데이터 케이블과 파워 케이블을 분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해당 AP 지점을 한 개의 케이블만으로 동작시킬 수 있으므로 배선에 따르는 설치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또 KP_POE 허브는 이더넷 케이블 중 사용하지 않는 네 가닥의 선을 통해 DC 전원을 공급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별도의 전원용 케이블 없이도 각 장치마다 필요한 전원을 최대 100m 떨어진 곳까지 공급할 수 있다.

삼성디지컴은 케이씨아이와 마케팅 및 판매에 대한 MOU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공중망 사업자인 각 텔코사에 제안 및 BMT중이다.

■ 문의: 02)575-4436 / www.samsungmagic.co.kr

주요 특징

■ UTP(이더넷)를 통한 데이터와 전원 동시 공급
■ 국제표준 802.3AF 규격의 장치는 별도의 스플리터가 필요 없음
■ 무선랜 액세스 포인트 제품 등 모든 제품에 적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