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 리쇼드 소파·식탁 신제품 50% 세일
상태바
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 리쇼드 소파·식탁 신제품 50% 세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교차가 큰 요즘이다. 이제 슬슬 월동준비를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겨울의 필수품인 온열 매트의 구매가 급증했다.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 등은 겨울에는 요기한 필수품이지만 나머지 계절에는 보관이 골치덩어리가 된다. 그런 단점을 보완해 4계절내내 사용할 수 있고 건강까지 생각한 온열매트리스가 인기다.

리쇼드 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는 매트리스 내에 건강에 이로운 근적외선을 삽입해 겨울에는 따뜻한 온열 매트로 그리고 평상시에는 매트리스 살균소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우리가 자면서 생기는 땀이나 피부각질들을 99.9% 말려주고, 집먼지 진드기와 곰팡이 등을 살균소독해서 365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트리스다.

리쇼드 내 삽입되어 있는 근적외선은 의료계에서도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 부분이다.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 염증 완화, 혈액순환촉진 등의 효과로 정형외과, 피부과, 내과 등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암 치료로도 개발 중에 있다. 이런 근적외선을 매트리스 내부에 삽입시켜 4계절 내내 온 가족의 잠자리를 지켜준다.

리쇼드는 다양한 디자인과 사양으로 그동안 6가지 신제품을 내놓았다. 독립형스프링부터 9zone 스프링 구조까지 최신의 고급 사양을 모두 갖춘 매트리스까지 포함돼 있다.

이제는 온열매트리스를 넘어 소파와 식탁 등 집안에 필요한 가구들을 모두 구매할 수 있는 종합 가구 인터넷쇼핑몰을 오픈했다.

리쇼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일시불 구매가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렌탈로 매트리스와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리쇼드는 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는 물론 식탁과 소파까지 모두 50%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신제품 오픈 기념과 2017년 감사이벤트로 저렴한 비용에 좋은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 및 가구 구매 문의는 리쇼드 쇼핑몰이나 고객센터 그리고 전국 리쇼드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