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올킬특종’서 LG 정수기 등 렌탈 시 럭키박스 100% 증정
상태바
‘옥션 올킬특종’서 LG 정수기 등 렌탈 시 럭키박스 100% 증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3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이샵은 옥션에서 진행되는 ‘옥션 올킬특종’에서 LG정수기 등 LG브랜드 제품을 렌탈하면 10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옥션 올킬특종은 10월 29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LG퓨리케어 스윙정수기와 LG트롬 스타일러,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18평형 등 LG전자 제품이 렌탈 대상이며 렌탈료 무료 및 스마일캐시와 10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렌탈 제품별 혜택에서 ‘정수기’는 6개월 렌탈료 무료와 스마일캐시 20만원,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공기청정기’는 6개월 렌탈료 무료에 스마일 캐시 15만원과 럭키박스를, ‘스타일러’는 2개월 렌탈료무료, 스마일캐시 10만원, 럭키박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럭키박스에는 100만원 상당의 LG코드제로 A9 청소기와 LG 트롬 건조기 등 제품을 10명이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고객에게는 LG 싸이킹 청소기와 LG 침구 청소기, LG 인덕션 등 10만원대 사은품이 증정된다. 럭키박스 당첨자 발표는 11월 27일 옥션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LG전자 이샵은 렌탈을 할 경우 렌탈 등록비/설치비 지원과 필터교체 및 A/S, 폐기수거가 무상서비스로 제공되며 전문 케어 매니저가 주기적인 방문 관리를 해준다. 특히 배송/설치 및 관리/케어 AS 모든 부분은 LG전자의 직접 관리로 진행된다.

렌탈 제품은 2017년 신모델인 직수방식인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LG 트롬 스타일러 등을 용도별로 선택해 렌탈할 수 있다.

LG전자 온라인 공식 렌탈점 이샵 관계자는 “렌탈을 통해 합리적인 건강관리 가전을 이용하길 바란다”며 “옥션 올킬특종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LG전자 제품 렌탈을 받으면 10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