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할인 이벤트 진행 ‘그뤠잇’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할인 이벤트 진행 ‘그뤠잇’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1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필어공에서는 이번달 한정으로 하여 성인 필리핀어학연수 대상 학비 기준 최대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겨울 방학 성수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비용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전했다.

필어공하면 필리핀어학연수를 통할 정도로 필리핀어학연수 시장에서 필어공이 차지하는 비율은 매우 높은 편이다.

특히나 수준 높은 필리핀어학원 맞춤식으로 학생들에게 추천 및 상담을 해주고 있으며, 1년에 수 차례 필리핀 현지로 방문하여, 각지역 어학원들의 운영 상태, 재정 상태, 학생들의 피드백 등을 꼼꼼히 체크하고 있어,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프로모션 혜택이 되는 어학원은 세부지역어학원, 바기오지역어학원, 마닐라지역어학원, 클락지역 어학원 등 총 50여개 어학원을 대상으로 혜택이 주어진다.

대표적으로 세부지역의 CPI어학원, EV어학원, SMEAG어학원, CPILS어학원, CG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BOC어학원, IDEA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셀라어학원 등이 있으며,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웨일즈어학원, 토크어학원, BECI어학원, 마닐라지역의 CNN어학원, 클락지역 헬프어학원, EG어학원 등이 있다.

필어공에서는 성인연수어학연수 외에 주니어를 전문으로 하는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필리핀가족캠프 등 다양하고 구체적인 자료를 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