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밍,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아기 물티슈 안전성 강화
상태바
닥터마밍,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아기 물티슈 안전성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용품 전문 업체 유한킴벌리의 아기물티슈 브랜드 닥터마밍은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아기 물티슈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닥터마밍은 볼륨쿠션 리얼엠보싱을 사용해 천연펄프를 인위적인 압력이 아닌 따뜻한 바람으로 결합시켜 도톰한 볼륨감을 구현했다. 또한 아기피부의 굴곡진 부분에 스며든 묽은 변도 효과적으로 닦을 수 있도록 품질을 강화했다.

피부과 전문의 등 아기 피부전문가들로 구성된 '아기피부과학연구실'을 신설했을 뿐만 아니라, 독일의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Exellent’ 등급으로 통과했으며 미국의 독성전문 연구기관인 MB 리서치 랩의 안자극대체테스트도 완료했다.

또한 아기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기대하는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 안전기준의 엄격한 적용과 함께 원료의 최소·최적화를 목표로 제조했다.

물티슈에 사용된 물은 10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쳐 국가 기준 먹는 물 수질 테스트를 통과했음을 물론 회사가 자체적으로 사용을 제한하는 '안전성 우려물질'도 59종에서 74종으로 확대해 소비자의 우려를 최소화 했다.

닥터마밍은 내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엄마들에게 더욱 신뢰도를 형성하기 위해 자사 모델로 한가인을 발탁했다.

닥터마밍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아이를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며 많은 소비자들이 다른 이들에게도 자사 제품을 추천할 수 있도록 더욱 성분에 신경 쓰겠다”며 “앞으로도 아이를 가장 사랑하는 엄마의 시각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진정성을 가지고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