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파인캐디 UPX100’ 체험단 모집
상태바
파인디지털, ‘파인캐디 UPX100’ 체험단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캐디 UPX100’, 항공 측량 기반 DB 탑재 GPS 골프거리측정기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항공 측량 기반 GPS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X100’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파인캐디 UPX100 체험단은 정확한 거리를 측정해 골퍼들이 보다 즐거운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인캐디 UPX100 체험단 모집은 오는 10월 26일까지 파인캐디 공식 체험단 카페를 통해 진행되며, 총 100명을 선정해 약 한 달 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파인캐디 UPX100 제품을 무상 증정하며, 모든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파인캐디 UPX100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파인캐디 UPX100은 세계 유일 항공 측량으로 골프장 지형을 정밀하게 분석해 주변 환경에 따라 오차가 발생하는 타사의 센서 측량 정보와는 다르게 정확한 거리를 안내한다. 또한 다이나믹 그린 언듈레이션(Dynamic Green Undulation) 모드를 탑재해 그린의 기울기 정보를 등고선과 화살표를 통해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골퍼가 온 그린 가능 영역에 진입 시 자동으로 변환돼 효과적인 그린 공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제품은 도그렉의 방향과 각도를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보여주는 도그렉뷰, 인접한 해저드와 벙커의 앞뒤 거리 및 높이를 안내하는 해저드뷰와 벙커뷰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