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1호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수진, ‘뷰티최고경영자과정’ 강단서 특강
상태바
한류 1호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수진, ‘뷰티최고경영자과정’ 강단서 특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6일 개강 예정인 ‘한성대학교 예술대학원 뷰티최고경영자과정’ 메이크업 교육은 스타강사로 서수진 메이크업 디렉터가 강단에 선다.

서수진 YGP 수석크리에이터는 지난 2011년부터 7년간 방송과 광고촬영 등 수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국내 정상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서수진은 ‘겟 잇 뷰티’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뷰티클래스 강연을 시작으로 중국 상해 미디어그룹의 ‘맘마미아’ 및 중국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 여름’ 등의 뷰티디렉터를 훌륭하게 소화해내 찬사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그는 2014년에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서수진의 올댓 메이크업’을 중국·대만·태국에 동시 출간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k뷰티의 하나인 메이크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 서수진은 뷰티한류를 선도적으로 수행해 온 리더다.

서수진 수석크리에이터는 이번 2017 뷰티최고경영자과정에서 진행하는 메이크업 교육은 현장에서 일을 하고 있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글로벌한 시각을 제시하고, 해외 업무에 적용되는 스킬 위주의 교육을 집중적으로 트레이닝 하는 프로그램으로 그간 쌓아온 실전 테크닉을 제자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교육은 공동으로 해외진출을 도모할 수 있는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서수진 수석크리에이터는 교육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는 한달에 1회 세미나를 꾸준히 진행해 해외 진출을 위한 교육과 업무 교류, 컨텐츠 제작 등 한국 뷰티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실행할 수 있는 동문 네크워크를 형성할 예정으로 교육과 실전이 동시에 이뤄지는 이번 뷰티최고경영자과정 교육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

2017 한성대학교 예술대학원 뷰티최고경영자과정은 K-Beauty, Beyond Korea, Go Global 목표아래 K뷰티 10개 과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다. 모집마감은 10월 30일 까지며, 개강은 11월 6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