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창업신문, 10월 네이쳐 페어리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열린창업신문, 10월 네이쳐 페어리 사업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린창업신문은 10월 24일 화요일 오후 2시에 네이쳐 페어리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건강한 삶과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향기산업과 관련된 예비 창업주에게 성공적인 사업방향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설명회는 1인창업 ‘샵앤샵’에서 고정비용이 들지 않는 방법과 시간의 자유성, 진입장벽 및 수익구조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 본사와 창업자들의 성공을 위해 지속성인 사업을 구상하고 연예인을 통한 홍보모델로 브랜드화를 알리며 재구매가 일어나도록 제품의 퀄리티, 투자대비 수익성 등을 고려한 점을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관계자는 “미취업자, 실업자, 가정주부, 은퇴자, 청년 등 누구나 한번쯤은 자신만의 창업을 이루고자 하지만 어떤 업종이든 창업을 하기에 매우 부담스러운 포화상태인 점도 받아들이고 있다”며 “창업시 실패할 확률을 줄이고 다시 재기할 수 있는 금액에서 도전하며 일정부분을 회수할 수 있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2019년 향기 사업 시장규모가 355억달러(약 43조 6,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될 것으로 보인다”며 “국내 향기 산업은 매년 10% 가량 성장해 지난 2014년 2조 5,000억원 규모로 커졌으며 특히 천연 성분으로 만든 향기 제품이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린창업신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