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사회복지사1급 시험대비 ‘선착순 합격보장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에듀피디, 사회복지사1급 시험대비 ‘선착순 합격보장 할인’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8년 제16회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돕기 위해 ‘선착순 합격보장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합격보장 할인’프로모션은 2018년 1월 내 시행 예정인 사회복지사1급 자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3가지 수강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첫 번째 혜택은 프로모션 할인 계획표에 따라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최대 50%까지 수강료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선착순 수강료 할인 혜택’으로 현재 8만 원에 사회복지사1급 전 과목 최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두 번째는 ‘합격안심 무료연장 혜택’을 통해 아쉽게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프로모션 대상 수강생에게 수강료 부담 없이 다시 시험에 도전할 수 있도록 다음 회차의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세 번째는 ‘상품권 100% 증정’혜택으로 대상 강좌 구매자 중 합격 다짐 및 합격수기 작성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1만 원)을 증정하여 학습 효율을 높이고 시험에 대한 자신감을 북돋는다.

강의는 에듀피디 사회복지사1급 전임 조기원 교수가 맡아 과목별 기본 개념부터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포인트 및 실전 대비 문제풀이까지 모두 아우르는 효과적인 학습법을 제시한다.

조기원 에듀피디 교수는 “최근 사회복지사1급 출제경향을 살펴보면 기존에 나오지 않았던 새로운 유형의 문제들이 다수 출제돼 허술한 배포용 강의를 수강했거나 학습기간이 충분하지 않았던 수험생들은 어려움이 컸을 것”이라며 “수험자에게 요구하는 개념의 이해 수준이 꽤 깊어졌기 때문에 사회복지사1급 출제경향에 맞춰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강의를 수강하며, 기본이론 및 주요 개념에 대한 철저한 학습을 통해 말장난식 문제의 함정을 피하고 안정적으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 상세 혜택 내용 및 해당 강좌의 커리큘럼과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