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온세미컨덕터 시그폭스 연결 솔루션 공급
상태바
마우저, 온세미컨덕터 시그폭스 연결 솔루션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온세미컨덕터의 시그폭스(Sigfox) 연결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온세미컨덕터의 시그폭스 포트폴리오는 초저전력 연결 장치 및 개발 키트를 제공해 소량의 데이터를 전송하는 사물인터넷(IoT) 장치에 안성맞춤이다.

AX-SFxx , AX-SFxx-API RF 송수신기는 시그폭스 네트워크상 노드에 대한 단일 칩 솔루션으로 업링크 및 다운링크 기능을 모두 갖췄다. 이 소자들은 1, 2, 3, 4 및 7번 RCZ(무선 구성 구역)에서 기능을 제공하며 AT 명령(AX-SFxx)을 따르거나 AXSEM 시그폭스 라이브러리(AX-SFxx-API)를 통해 제어된다. GPIO(범용 입출력 포트) 핀이 8개 있으며 RX/TX 스위칭 제어 성능을 갖췄다.

엔지니어들은 온세미컨덕터의 시그폭스 개발 키트로 시그폭스 SoC 솔루션을 이용해 시그폭스 제품에 연결되는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으며 2년간 시그폭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개발 키트는 시그폭스 스택, AT 명령을 기반으로 하는 포괄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직렬 프로토콜로 사전 프로그래밍됐다. 또한 SMA 커넥터가 포함돼 전도 측정뿐만 아니라 포함된 휩 안테나를 이용해 방사 측정 기능도 수행한다.

한편 온세미컨덕터의 시그폭스 연결 솔루션은 건물 및 가정 자동화, 원격 검침, 제어 및 조명, 센서 및 자산 추적 등에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