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SH공사, 오는 21일 ‘2017 가든파이브 가을콘서트’ 개최
상태바
서울시 SH공사, 오는 21일 ‘2017 가든파이브 가을콘서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SH공사가 주최하는 ‘2017 가든파이브 가을콘서트’가 오는 10월 21일 19시 복합생활공간인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송파의 랜드마크의 역할을 하고 있는 가든파이브의 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쉽게 만나 볼 수 없는 음악의 신 김연우, 국민디바 인순이를 비롯한 국내 최고 아이돌 헬로우비너스까지 다양한 가수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의 공연을 라이브로 들으며 그들의 히트곡부터 숨은 명곡까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라인업을 통해 연인과 친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는 따로 티켓을 구매할 필요 없는 무료 공연으로,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콘서트 외에도 장미 모형에 LED전구를 설치한 조명아트인 ‘LED장미정원’도 옥상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복합생활공간인 만큼 문화, 쇼핑 등 다양한 체험과 활동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가든파이브에서는 올 여름 도심 속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워터풀장과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등 물놀이 시설은 물론 샤워장, 매점, 파라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한 ‘워터파크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등 시즌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가을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