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ROI 인더스트리 4.0 어워드에서 디지털 팩토리상 수상
상태바
어드밴텍, ROI 인더스트리 4.0 어워드에서 디지털 팩토리상 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1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어드밴텍의 제조 라인이 독일의 ROI 경영컨설팅이 주관하는 ROI 인더스트리 4.0 어워드에서 '인더스트리 4.0 디지털팩토리 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드밴텍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어드밴텍이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가는 주역임과 동시에 선두 주자임을 명실공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ROI경영컨설팅의 시상자는 “이번 ROI 인더스트리 4.0 어워드에서 어드밴텍이 구현한 제조라인이 실질적인 산업 현장의 실시간 장비 및 자원 모니터링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 효율화 가치를 높게 평가한다”며 “실시간 생산 정보 모니터링을 통해 품질 및 장비 운영 효율성을 높인 뛰어난 모범 사례를 제시했다”고 강조했다.   

어드밴텍은 앞으로 인더스트리 4.0을 단계별로 접근하여 달성하게 해주는 퀵 스타트(quick-start) 툴인 iFactory SRP-Solution Ready Platform과 IoT 기반 정기 기술 교육제공을 통해 차별화된 전략 세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은 “이번 상은 현재의 4차산업혁명 시대에서 어드밴텍이 그 동안 아낌없는 투자와 개발 성과에 대한 올바른 평가를 받은 것이다”며 “어드밴텍 한국지사 역시 국내 스마트 팩토리를 활성화하는 체계적이고 다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한국 4차산업혁명의 선두주자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