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화편, 수험생 응원 ‘떡하니 붙어라~ 밥알찹쌀떡’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백년화편, 수험생 응원 ‘떡하니 붙어라~ 밥알찹쌀떡’ 증정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1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희 대한명인의 떡집 ‘백년화편’에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떡하니 붙어라~ 밥알찹쌀떡’ SNS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7일(화)부터 27일(금)까지 백년화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백년화편은 응원해주고 싶은 고3학급의 학교/학반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접수 받는다. 이후 추첨을 통해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밥알찹쌀떡’을 학급당 2box씩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백년화편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내용을 공유 후, 응원메세지를 담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글이나 그림, 영상 댓글 모두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당첨결과는 오는 31일(화) 오전 10시에 공식SNS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명희 대한명인이 만드는 밥알찹쌀떡은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특허 받은 떡으로 MBC 경제매거진M, SBS생방송투데이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소개된 바 있다.

떡에 들어가는 쑥과 찹쌀, 팥은 100% 국내산으로 직거래를 통해 명인이 직접 재료를 공급받는다. 뇌 건강에 좋은 호두는 깨끗하고 맛 좋은 캘리포니아산을 사용하고 있다. 제조하는 과정에서는 어떠한 화학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으며, 무엇보다 당일 날 바로 떡이 제조되어 당일 출고된다.

찹쌀떡은 먹기 좋은 크기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하나씩 먹기에 편하다. 이에 이동이 잦은 수험생 및 직장인들을 위한 간식으로 인기가 높다.

현재 백년화편에서는 수능용 포장필름으로 리뉴얼된 한정판 밥알찹쌀떡 외에도 ‘뇌건강에 좋은 호두와 면역력에 좋은 금산고려홈삼이 들어있는 수능선물세트’를 금액대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학교, 학원 및 단체를 위한 소포장 답례세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 이벤트를 지원한다. 밥알찹쌀떡은 4박스 이상 구매 시 박스 당 1,000원, 8박스 이상 구매 시 박스 당 2,000원이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백년화편에서는 수능이벤트 외에도 회원가입 및 친구추천 시, 적립금을 지원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백년화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