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10월 모의고사 이후 입학상담 진행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10월 모의고사 이후 입학상담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교육청 주관으로 수능 전 마지막 10월 모의고사(전국연합학력평가)가 17일 실시됐다. 수능 전 마지막으로 실시되는 평가로 10월 모의고사는 학생들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험이다.

이에 호텔조리학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유아교육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10월 모의고사 이후 내신 성적과 수능시험, 취업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입시상담 및 진로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현대 입학처 관계자는 “수능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내신 성적을 미처 관리하지 못한 학생들뿐 아니라 수능시험에 대한 부담이 큰 학생들이 본교 입학전형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입학문의 및 진로상담이 증가하고 있다. 때문에 앞으로도 고3 학생들을 위해 입시상담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실제 이 학교는 호텔조리학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내신 성적과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학생들의 적성과 의지 등을 파악하기 위해 100% 면접전형을 통해 우선선발 모집하고 있다.

현재 입학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서울현대는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습수업으로 진행하는 실무중심의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내에 취업지원센터와 해외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해 국내외 취업을 지원하여 특급호텔 및 경찰공무원 배출, 국공립어린이집 취업, 방송국 취업 등 다양한 분야에 취업자를 배출하여 97%의 높은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커리큘럼,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