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테일러 안양점, 맞춤정장 결혼예복 패키지 이벤트 진행중
상태바
HK테일러 안양점, 맞춤정장 결혼예복 패키지 이벤트 진행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1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으로 유명한 HK테일러 안양점은 춘추복, 추동복 남성정장과 맞춤예복 캐시미어 코트맞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K테일러 평촌맞춤정장에서 진행하는 남성정장 이벤트는 나만의 개성 있는 맞춤수트를 원하는 패셔니스트나 고급 수제맞춤양복을 기대하는 분이나 헬스체형, 빅사이즈, 스몰사이즈 등 백화점 기성복 브랜드를 입기에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이라면 주목할만 하다. 또한 면접정장, 졸업정장, 캐주얼수트 등 20대맞춤정장에 관심 있는 고객과 결혼준비중인 커플이라면 신랑 맞춤 예복패키지와 혼주양복 이벤트를 이용하면 좋다.

남자예복 패키지 구성은 프리미엄 맞춤셔츠와 리폼서비스, 턱시도대여, 나비타이 등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로 웰트 수제화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비즈니스 정장과 캐시미어 맞춤코트 이벤트를 활용하면 할인된 맞춤정장 가격에 겨울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맞춤양복 업계에서는 드물게 직영제작소를 운영하는 HK테일러는 고객의 니즈를 디테일하게 소통하여 진정한 맞춤정장의 가치를 느끼게 하며 고급 바느질로 맞춤수트의 퀄리티를 고품격화하고 있다.

안양맞춤정장 HK테일러에서는 스카발, 홀랜드·홀랜드쉐리, 런던슈렁크 바워로벅 등의 영국 원단과 로로피아나, 제냐, 아리스톤 등의 이태리 원단, 제일모직과 업체가 직영 제작한 HK패브릭 등의 울 100% 원단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맞춤양복 브랜드 HK테일러 안양점 관계자는 "합리적인 맞춤정장 가격으로 신랑예복, 혼주정장은 물론 맞춤구두, 벨트 등의 액세서리까지 풀패키지로 준비할 수 있다"며 "1대1 상담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하고 전체적인 밸런스를 중요시하며 가봉과정에서 체형을 보완하여 슬림하면서도 균형이 잡힌 편안하고 세련된 남성정장을 만들어 드리는 것이 진짜 맞춤정장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HK테일러 안양점은 평촌 범계 인덕원 호계 명학 등 안양권은 물론 군포산본 의왕 과천 안산지역에서도 방문하고 있으며, 작년 12월 평촌역으로 이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