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크스, M&A 전략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인트라링크스, M&A 전략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10.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데이터룸·M&A 매칭 플랫폼 소개…효율적인 M&A 전략 소개

인트라링크스는 19일 국내 기업전략과 인수합병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M&A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M&A 전략 및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주제로 한 이 세미나에서는 M&A 매칭 플랫폼인 딜넥서스와 M&A를 위한 실사 플랫폼인 가상데이터룸(VDR) 등 전략적 거래를 위한 토털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 세미나에서 권헌영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교수가 기조연설 ‘4차 산업혁명시대의 데이터 활용과 보호’를 통해 유럽 GDPR을 비롯한 개인정보보호법 현황 및 전망 과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홍성현 D&H 캐피탈 매니지먼트 이사는 최근 더욱 활발해지고 있는 행동주의 투자의 트렌드 및 전망을 미국과 일본의 실제 사례와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김선식 인트라링크스코리아 지사장은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과 함께 더욱 확대될 행동주의 투자와, 새로운 산업 혁명의 원동력인 데이터의 보호 및 활용방안에 대해 기업 전략 및 인수합병 담당자들이 함께 논의하며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며 “인트라링크스는 국내 고객들의 M&A 전략 수립과 딜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최신 VDR 플랫폼을 포함한 토탈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