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과학적 뇌파측정기로 이상형 찾는 신개념 매칭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과학적 뇌파측정기로 이상형 찾는 신개념 매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은 뇌파측정기 바로파인드를 이용해 회원들의 이상형을 과학적으로 찾아주는 신개념 매칭시스템의 무료체험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의 커플 매칭과 차별화하기 위한 바로연의 과학적 매칭 시스템 ‘감성매칭’은 카이스트와 바로연이 공동 개발한 시스템이다. 백병원 생체신호연구팀에서 10년 간 이혼 커플의 뇌파를 분석하여 얻어낸 데이터를 통해 회원에게 적합한 결혼 상대 조건을 찾아준다. 일반적인 매칭방법 보다 높은 교제율과 성혼율로 기존 회원에게도 인기인 이 시스템을 이벤트 기간 내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가입 회원이 아니더라도 결혼에 대한 니즈가 있는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바로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을 한 후 방문상담을 완료하면 감성매칭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이상형 테스트와 동시에 1초에 200만개 뇌파를 실시간 분석해 과학적인 이상형 조건을 알 수 있다.

바로연 수석 매칭 팀장은 “빠르고 확실한 결혼을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매칭 시스템의 개발은 필수다”며 “신개념 뇌파측정 이외에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스템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기독교 및 상류층결혼정보회사(B.Noble)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매월 진행되는 럭셔리 파티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