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부동산 대책 발표 전망…‘하남 미사 인스타시티’ 오피스텔 주목
상태바
추가 부동산 대책 발표 전망…‘하남 미사 인스타시티’ 오피스텔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6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8일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은 자신의 취임 100일 기념 간담회에서 “현재 주택문제가 시급한 상황이기 때문에 부동산 문제에 집중 했다”며 “8.2 부동산 대책으로 주택 시장의 국지적 과열을 진정시키고 시장 안정화를 도모하기 위한 주춧돌을 높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전하며 추가 규제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부동산 투기수요 억제와 시장 투명성 제고, 안정적 주택공급을 위한 부동산 대책은 당초 예상보다 강력한 후속조치가 포함되면서 강남 재건축 지역의 집값이 진정세에 돌입한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이달 내 정부의 추가 부동산 대책과 더불어 가계부채 종합대책이 발표될 예정으로 부동산 시장의 파란이 예상되는 와중에 부동산 전문가들은 강남권의 과열양상으로 접근성이 좋은 인근 송파구와 하남시 등지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이러한 분위기로 강남과 인접한 특징으로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인프라를 확보한 하남 오피스텔 ‘하남 미사 인스타시티’로 관심이 집중된다. 해당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21층 규모로 전용면적 19~43㎡ 타입의 총 657실을 공급하며 1층은 근린생활시설, 2층은 업무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2025년 서울~세종간 고속도로 개통과 2018년 개통 예정인 5호선 미사역을 비롯해 지하철 9호선 연장, 기존의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중부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의 주요 간선도로로 지역간 이동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하남시청과 등기소, 하남 경찰서 등의 관공서와 인접하고 각종 첨단업무단지의 약 10만 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했으며, 2.7km 거리에 강동 경희대학교 병원과 한림대 강동성심병원과 중앙보훈병원이 반경 4.8km에 위치하며, 3km 이내에 이마트, 홈플러스, 스타필드 하남 등의 쇼핑시설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