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샵, 코리아세일페스타 기념 LG정수기 렌탈 고객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전자 이샵, 코리아세일페스타 기념 LG정수기 렌탈 고객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16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이샵(주)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LG정수기 등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혜택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혜택 증정 이벤트는 총 2가지 혜택으로 나눠져서 진행되며 총 60만원 상당으로 최대 규모의 혜택이 증정된다. 먼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냉온정수기/냉정수기 6개월 무료와 공기청정기 6개월 무료, 스타일러 2개월 렌탈료 면제가 가능하며 최대 33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사은품이 증정된다. 사은품은 드롱기 커피머신과 장수돌침대 온수매트(더블 사이즈), LG전자 핸디형 코드제로, 뷰티셀 LED 피부관리기,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20만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0만원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LG정수기 렌탈에서 신모델인 퓨리케어 슬림 스윙2 냉온정수기는 17cm의 슬립한 디자인에 저수조 없는 직수 방식으로 180도 회전이 가능하도록 스윙탭이 설치됐고 초절전 인버터 시스템으로 전기료 부담을 줄였다. 이밖에도 슬립 업다운 냉온정수기, 인버터 냉온정수기 등도 렌탈 가능하다.

새롭게 론칭한 LG스타일러는 순수하게 물로 만든 트루스팀으로 집먼지진드기부터 유해세균, 바이러스, 미세먼지까지 최대 99.9% 살균되며 공인기관에서 성능을 인정 받았다. 렌탈시 토탈 클리닝 서비스와 향기시트 무상교체, 급/배수통 무상교체를 받을 수 있으며 2개월 렌탈료 무료를 받을 수 있으며, 결합하여 신청하면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LG전자 렌탈 이샵은 렌탈등록비와 설치비 지원이 되고, 필터교체 및 A/S, 폐기수거가 무상서비스로 제공된다. 전문 케어 매니저가 3개월 주기로 방문해 케어를 하고 있으며, 특히 LG전자의 직접 관리로 이뤄지고 있다.

LG전자 온라인 공식 렌탈점 LGeShop(LG이샵)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기념해 LG전자 온라인 공식 판매점인 LG이샵에서 총 60만원 상당의 대규모 혜택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