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갤러리 울산’, 블랙 라벨 토털 침실 룩 제안 ‘눈길’
상태바
‘시몬스 갤러리 울산’, 블랙 라벨 토털 침실 룩 제안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1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랙 라벨 등 토털 침실 룩 제안 ‘시몬스 갤러리 울산’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울산 중심지 삼산동에 ‘시몬스 갤러리 울산’을 오픈했다.

시몬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는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및 ‘뷰티레스트’ 컬렉션, 감각적인 프레임, 호텔 스타일 베딩 등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총 3층 규모로 구성된 ‘시몬스 갤러리 울산’은 울산의 교통 상권 중심지인 삼산동에 위치해 울산과 더불어 포항, 경주 등 인접한 경남 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시몬스가 제안하는 토털 침실 룩을 접할 수 있다.

1층은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며 프리미엄 혼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블랙 맨션’(BLACK Mansion)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어 2층은 ‘국민 혼수 침대’로도 알려진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매트리스들과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등과 함께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다.

특히 3층에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랩’이 구성되어 '조닝(Zoning)' 기술과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보며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한국 시몬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급 모델인 ‘켈리(Kelly)’의 실제 단면이 배치되어 있어 시몬스의 포켓스프링과 내장재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싱글족과 자녀를 위한 싱글베드 존과 다양한 조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패밀리 베드 존 역시 3층에 마련되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침실 룩을 구현할 수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한국 시몬스 전 제품은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갤러리 위치 등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