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관광객 배후수요로 주목받는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레지던스’
상태바
비즈니스·관광객 배후수요로 주목받는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레지던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레지던스’ 조감도

경기도 이천에 프리미엄 레지던스가 처음으로 들어선다. 삼성홈이엔씨가 시공사로 참여하고 이우디앤디가 시행사로 진행된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지하 5층~지상 20층 규모로 지하 1층~3층까지 각종부대시설이 있는 프레스티지 클럽, 4층~13층은 호텔, 14~20층은 레지던스로 총 510개의 객실로 구성됐다. 1차 호텔분양은 성황리에 조기 마감됐고, 2차 레지던스를 분양중에 있다.

해당 레지던스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입지다. SK하이닉스 정문앞에 위치한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현대엘리베이터,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동아제약, 오리온 등 이천내 기업체 약 983개 업체가 상주해 있고 최근 4년간 208개 기업유치에 성공한 것을 감안하면 비즈니스 수요도 증가해 숙박업소의 필요성이 절실하다. 하지만 현재 노후화되고 부족한 숙박업소가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로 어느 정도 해소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각종 축제와 행사가 많은 이천시에서는 1000만 관광객 유치를 하기 위해 계획 중에 있는 ‘설봉공원 밀레니엄파크 조성’으로 인해 더 많은 관광객의 방문이 기대된다. 또한 복선전철 개통, 영동중부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3번국도 전용도로등 사통팔달의 교통중심지로 급부상해 많은 관광객 인프라 형성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런 상황에서 해당 레지던스의 큰 장점인 풀퍼니시드 형태가 주목받고 있다. 숙박, 주거, 취사, 사무가 가능한 신개념의 멀티부동산으로 레지던스내에 싱크대와 인덕션렌지, 에어컨, 스타일러, 세탁기, 건조대, 금고등 각종 풀옵션이 갖춰진다. 또한 대규모 컨벤션룸, 사우나, 스파&마사지, 휘트니스&골프, 스카이 파크 및 스타쉐프 ‘에드워드권 레스토랑’등 최고급 최고급호텔 서비스인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안정적인 배후수요와 고정수요로 인한 것으로 공실의 위험이 전혀 없는 최적의 입지이기에 매월 수익성이 보장되며 매월 100만원 확정 지급하고, 20년 이상의 장기 임대계약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분양원금 환매 보장제 및 임대관리 확약서를 발행하여 안정성과 보장성을 중점으로 임대 수익을 위한 투자자에게 최적의 상품”이라고 전했다.

현재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이천시 중리동 42-6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