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타치온 블룸,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할인전’ 열어
상태바
글루타치온 블룸,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할인전’ 열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시는 글루타치온을 판매하는 ‘타치온골드’는 ‘2017 대한민국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여해 10월 10일부터 31일까지 글루타치온 블룸을 인터넷으로 구매 시 1+1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대규모 할인행사는 물론 외래 관광객 맞춤형 행사와 한류문화축제가 한데 어우진 국내 최대의 글로벌 쇼핑관광 축제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2015년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를 한층 발전시킨 행사로 정부와 유통, 제조, 관광, 문화업계가 함께 만들어가는 대한민국의 축제다.

글루타치온블룸(GLUTATHIONE BLOOM)은 ‘글루타치온’을 생성하는 글리신(Glycine), 글루타민(Glutamine), 시스테인(Cystein) 3가지 아미노산을 기본으로 총 68가지의 영양구성으로 배합된 분말형태의 마시는 제품으로서 ‘백옥주사(아이유주사, 비욘세주사, 신데렐라주사, 마늘주사)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최근 많은 언론과 연구사례를 통해 글루타치온은 간의 해독작용 그로 인한 간 기능의 보호, 활성산소제거, 항산화효과, 당뇨치료, 면역기능향상, 혈당의 저하 및 지방축적을 막아주는 효과와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현상 일반 비타민의 100배에 달하는 항산화 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글루타티온은 미백작용과 아토피 개선에 도움이 되어 화장품 업계의 차세대 블루오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이너뷰티의 꽃’이라는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글루타치온블룸’은 인위적으로 분자량이 커 흡수가 제한적인 글루타티온(비타민G) 자체를 섭취 및 주입 바르는 것이 아닌 인체 내에서 자연적으로 글루타치온이 생성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해 몸속에서 글루타치온이 생성되는 최대수치를 올려주는 장점을 살린다.

효소, 피쉬콜라겐, 수용성키토산, 알로에베라겔, 아사이베리, 아로니아추출물, 백년초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B3, 비오틴등 ‘이너뷰티(먹는화장품)’의 꽃이라고 불리는 성분들이 배합된 제품으로 해독작용, 활성산소제거, 혈액순환개선, 면역기능 향상, 간 기능 보호, 영양흡수 촉진, 미백과 아토피개선, 장 기능, 스태미나 개선에 도움이 되는 연구결과가 있는 성분으로 배합된 분말형태다.

한편, ‘글루타치온 블룸’은 전국의 약국과 타치온골드 오프라인 판매점 및 인터넷을 통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