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랩소디’, 조달등록 완료…공공시장 영업 박차
상태바
파수닷컴 ‘랩소디’, 조달등록 완료…공공시장 영업 박차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10.1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업무 시스템과 연동한 통합 디지털 문서 관리 제공…안전한 스마트워크 환경 지원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문서관리 플랫폼 ‘랩소디(Wrapsody)’를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GS인증 1등급 지정 제품으로 등록 완료하고 공공시장 영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랩소디는 파수닷컴 고유의 문서 식별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지능형 디지털 문서 플랫폼으로, 생산성과 보안성을 모두 만족시키면서도 사용성의 별다른 변화가 없이 조직 내에 적용이 용이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랩소디는 문서 자체에 통합 관리를 위한 정보를 일체화해, 공공기관에서 이미 사용 중인 기존 시스템과의 광범위한 연동을 통해 통합적으로 디지털 문서를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스스로 정보를 파악하고 서버와 통신해 통합적인 관리를 제공하고 조직의 업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을 지원한다.

최종신 파수닷컴 디지털 다큐먼트 플랫폼 사업본부장은 “공공시장은 파수닷컴이 가장 주력해 온 문서보안 관련 시장 중 하나이며, 랩소디를 통해 한층 더 고도화된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를 위해 관련 시장에 대한 지원과 영업을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