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타임스테솔, 미국 CSULB ALI 테솔 특강 진행
상태바
강남 타임스테솔, 미국 CSULB ALI 테솔 특강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1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4년간 약 13,0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한 타임스테솔(TESOL)이 국내 테솔 수강생 및 졸업생들을 위해 오는 10월 20일(금) 오후 15시 강남 타임스테솔 본원에서 미국 CSULB ALI 테솔(TESOL)특강을 진행한다.

테솔(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청소년과 어른을 대상으로 영어교육 실무자를 양성하는 영어교사 자격증 과정이다. 테솔은 영어 실력 검증에도 사용되며 취업시장에서는 실무 영어실력과 관계없는 영어자격증보다 실력 검증이 되는 테솔을 우대 해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주립대학교 중 가장 많은 교사를 배출한 대학교 중 하나인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비치 테솔(TESOL)을 도입한 타임스테솔은 실무중심 수업으로 원어민 교수의 100% 영어강의로 진행된다. 마이크로티칭, 그룹 프로젝트, 영어 프레젠테이션, 레슨 플랜, 과제 등의 커리큘럼으로 영어구사 능력을 높일 수 있다. 타임스테솔을 수료하면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비치 테솔(TESOL) 수료증을 발급 받는다.

이번 특강은 미국 CSULB ALI 원장(Jacqueline Record)이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영어수업과 IT기술의 통합 관련한 영어교육 시장의 흐름과 다양한 종류의 교수법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14년간 타임스미디어의 꾸준한 지원으로 별도의 참가비가 없으며, 참가자들에 대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테솔 예비생, 졸업생, 수강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미국 CSULB ALI 테솔 특강은 현재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강남 타임스테솔(TESOL)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