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부산지역 쇼핑몰창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메이크샵, 부산지역 쇼핑몰창업 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전11시 부산디자인센터…하반기 트렌드 등 각종 정보 제공

전자상거래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부산지역 예비 온라인창업자를 위한 ‘창업프로젝트,#’ 온라인 쇼핑몰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18일 오전11시 해운대 센텀 부산디자인센터 4층 강연장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 선착순 8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메이크샵은 17년 간의 자사 빅데이터를 분석한 2017 하반기 쇼핑몰 트렌드를 소개하고, 최적화된 쇼핑몰 환경과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메이크샵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상점 개개인에 맞춘 1:1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업아이템과 사업자등록증을 지참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무료로 쇼핑몰 제작대행 서비스와 메이크샵 솔루션 6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부산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정기적인 온라인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메이크샵 ‘창업프로젝트,#’가 창업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는 메이크샵 온라인 쇼핑몰 교육사이트인 샵인사이드에서 신청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80명이다.  메이크샵은 오는 10월 26일 오후2시부터 대전 매드블럭에서 메이크샵 ‘창업프로젝트,#’ 대전쇼핑몰 창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