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순추천지수 84점 기록…2013년 이래 지속 상승
상태바
라임라이트, 순추천지수 84점 기록…2013년 이래 지속 상승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베이 통한 고객 피드백, 서비스·지원 향상에 적극 활용

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 선도기업 라임라이트네트웍스(한국지사장 박대성)는 고객 만족도 지표인 순추천지수(NPS)가 2013년 이래로 지속적으로 상승해 84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라임라이트의 NPS는 지난해 14점 올랐고, 매회 조사 시마다 7회 연속 상승해왔다.

NPS는 고객이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이에게 추천할 것인지 의향을 측정해 -100~100까지 수치로 나타낸 지표다. 라임라이트는 고객 만족을 위한 지표로 이 NPS를 활용하고 있다. 즉, 서베이를 통한 고객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기반으로 자사의 서비스 및 지원을 향상시키고 있다.

라임라이트 밥 렌토(Bob Lento) CEO는 “라임라이트의 턴어라운드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며 “NPS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전반적인 향상이 이뤄지고 있어 매우 만족스럽다. NPS의 상승은 라임라이트가 최고의 성과를 내는 기술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라임라이트는 이번 결과가 역대 최고의 NPS 점수를 받았다는 것 외에도 가장 최근 서베이에서 각 지역별 조사에서도 최고 점수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역대 가장 높은 응답률을 기록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라임라이트 조지 본더하(George Vonderhaar) CSO는 “라임라이트는 이전보다 월등한 품질을 제공하고, 특정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기능과 장점을 제공하며, 보다 나은 고객 지원을 위해 지역적으로 확장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모든 라임라이트 임직원들의 최우선 과제로, 이번 성과는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우리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