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라미엘, 원터치 스마트 아기띠 ‘오가닉 라인’ 런칭
상태바
끌라미엘, 원터치 스마트 아기띠 ‘오가닉 라인’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 갓 발을 내딛은 아기처럼, 초보 엄마아빠들 역시 이제 막 부모로서의 한 발을 내딛었다 볼 수 있다. 아이를 안는 것조차 어설플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며 오랜 시간 아이를 안을 경우 나타나는 근육통 등의 문제도 피할 수 없다.

그런 초보 부모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것이 부모들의 아기띠추천으로 알려지게 된 끌라미엘의 ‘원터치 스마트 아기띠’다. 원터치자석버클을 이용해 한 번의 터치를 이용해 잠금 할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며, 아기에게 편안한 자세를 유지해줄 수 있는 장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끌라미엘은 2017 F/W 시즌을 맞아 원터치 스마트 아기띠 오가닉 코튼 라인의 새로운 런칭을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에 판매하고 있던 아기띠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되 100% 오가닉 코튼을 이용한 오가닉아기띠로 민감한 아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 아기띠는 포근한 터치함으로 아늑함을 제공해주며, 에어플로우 기능으로 3D 에어매쉬를 내장재로 채택해 쿨코튼의 장점을 더해 아기가 사계절 내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듀얼서포트 기능으로 허리에서 한 번, 어깨에서 두 번 삼중으로 무게를 분산 시켜 아기를 오래 안고 있을 때도 무리가 없도록 허리와 관절을 보호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아이의 연령이 어리더라도 앞보기 시 다리 벌어짐이 나타나지 않고 안을 수 있는 레그컨트롤도 빠트릴 수 없다.

제품 관계자는 “기존 쿨코튼의 장점과 오가닉 코튼이 만나 가을, 겨울 시즌 계절에 잘 맞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아이를 안정감 있게 안아주고 싶어 신생아아기띠가 필요한 많은 엄마, 아빠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런칭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온라인 사이트 위틀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