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수강료 85% 할인
상태바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수강료 85%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 추석 연휴가 끝나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되려는 사람들이 랭키닷컴에서 정산한 부동산분야의 인터넷방문자수 6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경록에 몰려들고 있다. “경록의 전문인터넷기획강좌로 일찍부터 시작하는 사람들이 거의 재수강이 없을 만큼 합격한다“는 합격자들 수기가 넘친다.

경록의 저자감수 교수진은 우리나라 부동산교육 60년간 축적된 전문가들로 응집돼 있다. 경록에는 부동산학을 개척하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제도를 만든 대학교수 1세대에서부터 전원 출제위원이었거나 출제위원급인 100여명의 대학교수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전문성 높은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경록은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 다”는 얼리버드 캠페인을 매년 이때 때쯤 시행한다. 이 행사에 참여하는 수강생들이 거의 재수강이 없을 만큼 합격하기 때문이다. 경록의 전문인터넷기획강좌(인강)은 보통 기본이론강좌를 1개월에 2~4회를 스마트폰이나 PC 등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것은 여타 공인중개사학원, 주택관리사학원 등에서 4~6개월에 1회를 수강하는 과정이다.

“지금부터 약 10여개월 동안 경록인강을 반복수강을 한다면 약 20~40회를 수강해 더 이상 학습이 필요 없을 만큼 익혀진다”는 것이 수강 후 합격한 사람들의 말이다. 특히 시험내용을 쏙 뽑은 경록 강좌에 강의 중 교재에 교수가 집어주는 내용을 집중했더니 학습량이 줄었고, 시험장에서 눈을 의심 할만 큼 눈을 의심했다고 말한다. 무엇보다도 경록교재는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중요한 것, 어려운 것은 모두는 삽화로 그려 설명했다.

기본이론강좌 + 과목별문제강좌 + 족집게 이론강좌 + 족집게문제풀이강좌 + 알기쉬운 그래프계산특강(개론40%출제비중) + 알기쉬운 판례특강(민법90%출제비중) + 적중실전모의문제특강과 그 이전에 시험의 길잡이인 과목별 오리엔테이션 + 용어해설까지 더 이상의 강좌가 필요 없도록 구성되어 있다. 모두가 지금 바로 수강할 수 있다. 개정법령 등의 뉴 강의를 적기에 제공한다. 1:1의 저자, 교수질의 응답은 개인교수와 같다.

이번 경록의 얼리버드 켐패인과 “한방에 합격” 행사에는 전례없이 수강료 85% 파격할인과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수강신청회원에게는 임대관리사과정(50만원)과 법원경매과정(50만원)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공인중개사기출문제, 주택관리사기출문제 등의 자료를 제공한다.

그리고 강좌는 경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얻고, 수강할 수 있다. 모든 강좌의 오리엔테이션, 체험강좌를 수강할 수 있고, 그리고 경록의 모든 교재를 업계최초로 e북으로 책장을 넘겨 확인할 수 있도록, 경록 홈페이지에서 서비스한다. 물론 합격수기를 보며 생생한 합격전략과 합격비결을 채득할 수 있다.

임대관리사는 원 투룸, 오피스텔, 아파텔, 수익성다가구, 근린시설, 상가 등의 입주자(임차자)모집, 입주편의관리, 체불임대료 수수 등의 대행으로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안정된 고수익을 얻어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공인중개사 시험은 매년 10월 셋째 주에 있고, 주택관리사 시험은 7, 9월에 1, 2차 시험으로 구분시행 한다. 임대관리사시험은 연중 두 번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