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10월 제주 지역 특화 멤버십 혜택 강화
상태바
SK텔레콤, 10월 제주 지역 특화 멤버십 혜택 강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0.0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통사 최초 제주신화월드와 제휴…주요 인기 관광지 최대 40% 할인

SK텔레콤(사장 박정호)은 황금연휴 기간에 제주도를 찾는 T멤버십 고객을 위해 제주도 내 대규모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와 제휴를 맺고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호텔, 리조트 등 각종 숙박시설과 테마파크, YG타운 등이 들어서는 복합 리조트로, SK텔레콤과 협력을 통해 이동통신사 중 유일하게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 개장에 맞춰 T멤버십 고객이 입장권 1매(성인기준 3만9000원)를 구매하면, 동반 1인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개장 이벤트를 하루 동안 개최한다.

또한 T멤버십 고객과 동반인 최대 3명까지 입장권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주신화월드에서 자유롭게 식음료 및 액세서리 구매에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 혜택도 올 연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추석 연휴 및 여행 수요가 많은 10월 시즌을 고려해 제주도 지역 특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상효원, 수목원 테마파크, 카멜리아힐,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등 제주도 인기 관광지 입장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주도 여행의 필수품인 렌터카 혜택으로 SK렌터카 예약 시 연말까지 최대 80% 할인 및 제주도내에서 데이터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 프리’ 상품을 최대 3일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