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전원주택 ‘레베빌4차’, 3세대 이상 주거가능 고급주택으로 주목
상태바
용인 전원주택 ‘레베빌4차’, 3세대 이상 주거가능 고급주택으로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에서의 꿈만 같은 전원생활을 만족 시켜줄 수 있는 고급전원주택이 인기다. 이중 3세대 이상 동거가 가능한 용인 고급전원주택 ‘레베빌4차’는 코리아cc초입의 기흥주택단지 내 위치하여 기흥IC까지 강남에서 약 30분, 분당에서 20분 정도 소요된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연결하는 서울 및 지방생활권을 포함하는 교통요충지에 위치하여 유망 신흥지구로 부상중인 용인 동백지구, 동탄 신도시를 10분 거리에 두고 있다. 현재 레베빌4차 반경 2km 이내 이케아 상업지구, 롯데아울렛 공사가 착수 중이다.

3세대 이상 동거 및 은퇴세대와 육아문제를 가진 맞벌이 부부의 결합이 새로운 가족구성으로 부상하면서 서로의 필요를 채우고 행복한 미래를 준비해 나가려는 가족단위가 늘어나는 요즘, 대지 661m², 건평 331m²의 용인 전원주택 레베빌4차는 1층 2층이 분리되어 있으며, 각각의 마스터 베드룸과 2개의 가족실 등 실용적이면서도 럭셔리한 공간들로 이뤄져 있다.

거기에 넓은 테라스와 넓은 정원은 가족들만의 여가시간에 특별함을 더해주고, 3세대가 주거하기 충분한 조건의 고급주택으로써의 매력을 더한다.

도심 안의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운 삶을 꿈꾸시는 분들에게 인기 있는 기흥 고급주택은 골프 마니아들에게도 인기다. 코리아CC를 비롯하여 골드CC, 리베라CC, 기흥CC, 수원CC, 태광CC 등의 골프 클럽이 근접해 있어 골프마니아가 꿈꾸던 여유로운 레저생활을 실현시켜 준다.

모든 생활권은 동탄1,2 신도시에 인접해 있어 생활 편의시설인 이마트, 한림대병원 등이 5분 내 접근거리에 있다. 전원생활과 생활 인프라를 모두 잡은 용인 기흥 고급주택 ‘레베빌4차’는 현재 예약방문제로 시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