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 10월 2일 롯데홈쇼핑 방송
상태바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 10월 2일 롯데홈쇼핑 방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중 청결-4중 볼륨-4중 트리트먼트 일명 ‘4·4·4 효과’ 프리미엄급 자연유래 샴푸 선봬

14년 동안 자연 및 천연성분의 스킨케어 화장품을 개발해 온 자연주의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100% 천연 유래 거품 ‘모어 프레쉬 샴푸’를 오는 10월 2일 월요일(낮 12시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추석맞이 풍성한 구성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4중 청결, 4중 볼륨, 4중 트리트먼트, 일명 ‘4·4·4 효과’로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급 자연유래 샴푸다. 임상으로 입증된 우수한 4중 청결, 볼륨, 트리트먼트 효과와 함께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세정성분), 100% EWG 전체 그린(0-2)안전등급의 성분을 함유함으로써 일반 천연샴푸와 차별화를 두었다.

이번 방송 역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평소 내조와 육아에 전념하는 슈퍼맘 배우 ‘이승연’이 메인 게스트로 출연한다. 배우 ‘이승연’은 자녀와 함께 사용해본 생생한 후기담과 함께 흑삼(블랙진셍)에서 나온 사포닌 성분의 풍부한 자연유래 거품 시연을 방송을 통해 선보임으로써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브랜드사업부 박은정 본부장은 “소비자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천연샴푸의 고정관념을 깨고 안심할 수 있는 성분과 4중 청결, 4중 트리트먼트, 4중 볼륨 효과까지 겸비하여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유래 프리미엄 샴푸”라는 말과 함께 “한가위를 맞이해 고객 감사 기념으로 준비한 풍성한 구성과 파격적인 혜택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육아 커뮤니티 및 산모교실에서 ‘온가족 샴푸’로 크게 입소문이 났을뿐더러 구매 고객만족도 평가 100점 만점에 99점을 기록하여(17.09.28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판매 기준) 제품에 대한 우수한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에 대해 높이 평가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생활용품에 대한 화학공포증이 확산됨에 따라 유해성분에 민감한 소비자와 아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제품에 대한 구매와 문의가 잇따라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10월 2일 월요일 낮 12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TV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미리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