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보조식품 브랜드 ‘빼라’, 제조과정·식약처 인증 확인 필수
상태바
다이어트 보조식품 브랜드 ‘빼라’, 제조과정·식약처 인증 확인 필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을 보면 다이어트에 관한 정보와 상품이 쏟아지듯 나온다. 이를 통해 다이어트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최근 다이어트 트렌드는 ‘굶지 않고’ ‘힘들지 않은’ 것이다. 그러다 보니 섭취하기 쉬운 다이어트 보조 식품들이 줄을 이어 선보이는 기이현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과 광고를 통해 제대로 검증되지 않은 제품을 무조건 맹신하는 것은 위험하다. 인증 받지 않은 다이어트 보조 식품은 예상하지 못한 부작용과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 중에서 제조 과정이 철저한지 혹은 식약처의 인증을 받았는지 미리 따져 보는 습관이 필요하다.

다이어트 보조 식품 브랜드인 빼라(BBERA)의 경우 건강기능식품 전문 연구원들이 테스트를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받은 원료의 성분으로 ‘힘내’, ’할 수 있어’, ‘수고했어’ 3가지의 제품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인체 효능 평가와 안전성 연구, 제형화 연구 및 품질 관리 규격화 등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안전한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어 다이어트의 성공을 높이기 위해서는 식이조절과 운동이 함께 병행되어야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이어트 보조 식품인 ‘힘내’, ’할 수 있어’, ‘수고했어’는 빼라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마저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