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이 될 수 있는 아이와의 식사시간, 이유식준비물 흡착볼이 해결책
상태바
전쟁이 될 수 있는 아이와의 식사시간, 이유식준비물 흡착볼이 해결책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29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식을 시작한 아이는 호기심이 가장 왕성한 시기에 접어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음식을 먹을 때는 물론 다양한 부분에 있어서 행동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게 되며 손발의 움직임이 더욱 활발해진다.

아이의 성장은 기쁜 일이지만 식사시간은 전쟁처럼 힘들다는 게 다수의 목소리다. 아이 주도 이유식을 시작하려 정성스럽게 이유식을 만들어 주었을 때, 아이는 먹기를 거부하거나 이유식이 담긴 그릇을 엎어버리거나 던지기 십상이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마커스앤마커스의 흡착볼이 핫한 육아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흡착볼은 이유식을 먹을 때 아이가 엎을 수 없도록 식탁에 흡착이 가능한 실리콘이유식기로, 부드럽지만 찢어지거나 깨지지 않은 강한 실리콘 재질의 제품이다. BPA와 프탈레이트가 없는 소재로 아이가 물고 빨아도 건강에 염려가 없어 필수 이유식준비물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린, 레드, 엘로우, 핑크, 퍼플의 색으로 관심을 환기시켜 재미있는 식사시간을 만들어주는 디자인으로 설계 되었다.

35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이유식을 진행하는 중, 후기부터 스스로 음식을 먹을 때도 용이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유식을 다 먹고 난 후에는 냉동,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이 가능하여 세척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더했다.

아이는 물론 엄마들을 위한 육아 잇템 마커스앤마커스의 흡착볼은 에센루의 공식온라인쇼핑몰 ‘위틀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세트 구매 시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