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트라, 친환경 세제로 주부들에게 선풍적 인기
상태바
뉴페트라, 친환경 세제로 주부들에게 선풍적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집안에서는 화학 성분이 조금이라도 적게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고자 한다. 요즘 주부들이 먼저 알아보고 찾는 세제 ‘뉴페트라’는 건강을 생각하는 세제로 이름난 브랜드다. 특히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세제는 주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뉴페트라는 친환경 기업으로 유명하다. 세제의 생분해도가 99% 이상으로, 자연상태에서 모두 분해 제거되도록 만들어졌다. 사람의 생명뿐만 아니라 자연까지 생각했다. 친환경 제품의 사용은 더 이상 사치가 아니라는 생각으로 후손들의 환경까지 고려했다.

사람에게 좋고, 자연에게는 더 좋다는 모토로 만들어진 뉴페트라는 주방세제, 세탁세제뿐 아니라 다용도세제에서 체험용 제품까지 없는 것이 없다. 합성 착색료, 인공색소, 발암성 물질 등 화학물질은 전혀 들어가지 않는 천연세제다.

특히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다. 뉴페트라에서는 유아 세제가 따로 출시된다. 아기 세제는 특히나 부모님들이 민감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다. 아토피 안심 마크 획득한 뉴페트라는 피부에 세제가 직접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항균력도 99.9%로 우수하다. 세균번식을 방지하고, 피부 진정 기능을 가진 기능성 세제다.

EM 성분과 함초 성분의 함유는 특별함을 더했다. EM은 특히 유용 미생물을 말한다. 효모, 유산균, 광합성세균 등 80여종의 미생물들이 악취 제거, 금속과 식품의 산화 방지, 그리고 남은 음식 발효 등에 효과가 크다. 특히 주부들 사이에서는, 주방에서, 세탁할 때, 욕실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이미 EM 발효액까지 다용도로 활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다.

함초 성분은 ‘바다의 산삼’이라 불릴 정도로 철분과 마그네슘이 뛰어난 식물이다. 우리나라 세계 유일하게 서해안 갯벌에서만 자생하는 한해살이 풀이다. 이미 피부에도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있다고 소문난 함초는, 안심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이다.

좋은 성분들로 피부 스트레스를 현저히 낮춰주는 뉴페트라 세제는 온 가족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경제적 측면도 고려해, 적은 양으로도 깔끔한 세탁이 가능하다. 현명한 주부들은 이미 사용하고 있는 세제 뉴페트라. 이제 우리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믿고 선택하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