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마을, 가을맞이 고양이 분양 3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캣마을, 가을맞이 고양이 분양 30%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연휴에도 문을 여는 캣마을은 가을맞이 고양이 분양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고양이 분양은 대부분 처음 받는 분이 많다 보니 어떤 부분에 신경 써서 분양 받아야 하는지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잠실에서 고양이 분양업을 20년 넘게 하고 있는 캣마을 배현주 대표는 건강하고 튼튼한 고양이를 신중하게 분양 받으라고 전했다.

캣마을 배현주 대표는 건강한 가정집 고양이들을 건강 혈통 유전병을 꼼꼼하게 선별해 분양하고 있다. 분양부터 사후관리까지 직접하며 이 세상을 등지고 가면 저 세상에서 반료묘나 반려견이 먼저 마중나온다고 한 마리를 키우더라고 가족처럼 키워줄 것을 당부한다.

고양이를 내 가족한테 분양한다는 마음으로 청소년, 우울증, 사춘기 등을 직접 상담하며 같은 고양이라도 분양가에 차이가 있으니 잘 알아보고 신중하게 분양받아야 한다고 권고한다.

러시안블루, 노르웨이숲, 뱅갈, 아비시니안, 먼치킨, 샴 여러 품종의 고양이 분양을 하며, 고양이 키우는 방법도 상세히 설명해줘 전국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배현주 대표는 면연력이 약한 것이 고양이라며 분양받고 한 달 동안은 풍선 다르듯이 다뤄야 한다고 강조한다. 건강한 고양이 분양 캣마을은 연중무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