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셰프 요리경연대회 진행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셰프 요리경연대회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요리전문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이 2017 가을 먹거리 축제의 일환으로 푸드코트를 비롯하여 최고의 셰프를 찾는 요리경연대회를 함께 진행했다고 29일 전했다.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에서 진행된 ‘최고의 셰프를 찾아서!’ 요리경연대회는 미트, 씨푸드, 가금류를 이용한 3가지 부문으로 각 부문의 대표 재료를 이용하여 창작요리를 만드는 방식으로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등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의 심사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호텔조리학과 과정의 관계자는 “요리경연대회를 통해 그동안 학생들이 교내에서 배운 지식과 기술을 마음껏 발휘하여 다양한 창작요리가 탄생한 것 같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실력이 한 뼘 더 성장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번 2017 가을 먹거리 축제의 요리경연대회를 진행한 서울현대의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현재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뿐 아니라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권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각각 학장과 교수로 재직하여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전문적인 능력을 갖춘 셰프를 양성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현재 호텔조리학과 과정을 비롯하여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 푸드스타일리스트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내신 성적과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 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