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핑크퐁, 토이저러스 통해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유아용품 브랜드 핑크퐁, 토이저러스 통해 팝업스토어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브랜드 핑크퐁이 토이저러스를 통해 ‘핑크퐁 팝업스토어’를 운영중이라고 29일 전했다. 귀여운 캐릭터로 유아에서 어린이까지 인기가 높은 핑크퐁은 체조 DVD, 스티커, 알파벳 놀이박스, 인형, 퍼즐 등 놀이부터 공부까지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아용품을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핑크퐁팝업스토어’는 토이저러스 은평점, 구로점, 잠실점, 청량리점, 삼산점 매장내 이벤트 행사장에서 다음달 1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핑크퐁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로는 핑크퐁 코스튬 행사로 토이저러스 청량리점은 9월 30일, 구로점은 10월 1일, 삼산점은 10월 7일로 점포별 지정된 하루만 진행한다. 시간은 2시부터 5시 30분까지 30분씩 3회에걸쳐 진행되며 중간에 1시간씩 준비시간이 예정 되어있다. 코스튬 행사중 핑크퐁과 함께 사진을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비타민 캔디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핑크퐁팝업스토어’ 행사장 사진만 찍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도 구매와 무관하게 핑크퐁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11일까지 운영될 예정인 ‘핑크퐁팝업스토어’를 통해서는 가방스티커, 워터펜, 가방퍼즐, 핑크퐁 사운드북, 한글카드, 마더구스전집 등 다양한 핑크퐁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