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베 보습제, 건조한 환절기 촉촉한 아기피부 유지에 효과
상태바
아리아베 보습제, 건조한 환절기 촉촉한 아기피부 유지에 효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지면서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된다. 우리의 피부 또한 환절기가 되면 피부에 있는 수분과 유분이 밸런스가 맞지 않아 건조해지고 트러블이 많이 생기게 된다.

피부 전문가들은 이럴 때일수록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관련 제품 아리아베 보습제는 아기부터 성인까지 모두 쓸 수 있는 제품인데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기들이 사용하기 안심되는 성분들로 만들어졌다. 아기들은 피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태열, 침독, 발진 등의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기게 된다.

피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선 보습이 필수인데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아리아베 보습제로 아기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리아베 보습제는 수딩젤, 로션,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든 제품이 그린 등급의 성분을 가지고 있어 더욱 안심이다.

환절기 아기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기 위해선 보습에 매우 신경써야 한다. 수딩젤 - 로션 - 크림 순서로 발라주면 피부 밸런스도 유지가 되고 보습도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건강한 아기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아리아베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을 미리 대비해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줄 보습제로 아기 피부에 매일 사용하길 권장했다.

한편, 아리아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SNS에서 아기로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