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후수요 풍부한 초역세권 비채온 오피스텔 분양
상태바
배후수요 풍부한 초역세권 비채온 오피스텔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0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오피스텔 시장이 투자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강도 높은 부동산 대책 여파로 투자자들이 오피스텔 분양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수도권을 중심으로 입지가 우수한 신규 물량이 공급되면서 주목 받고 있다.

2019년 상반기 준공 예정에 있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비채온은 주변환경과 시설 모두 갖춰진 곳으로 지하철을 통해 종로와 강남 모두 10분대로 이용 가능하다. 동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를 통해선 서울 주요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중랑천변 자전거도로는 한강은 물론 경기 북부 의정부까지도 쉽게 연결된다.

분양시장에서 특히 빼놓을 수 없는 핵심 키워드는 ‘역세권’이다. 최근 20-30대들을 중심으로 ‘1인가구’가 급격히 늘면서 역세권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는 추세인데 군자 비채온은 5,7호선을 동시에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주요 도심지 강남 및 잠실 진입이 수월해 직장인의 임차수요는 물론 인근 건국대, 세종대 등의 교직원 및 학생 수요와 중곡역 종합의료복합 단지 내 12개 의료기관에 상주하는 대규모 연구인력 등이 배후수요로 작용할 것이며, 역세권 오피스텔은 20~30대 혹은 40대 직장인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아 임대수요가 꾸준하기 때문에 경기 침체기에도 안정적인 투자 이익을 거둘 수 있다고 말했다.

훌륭한 입지조건, 전 세대 복층설계, 풍부한 배후수요로 더 큰 수익성까지 기대할 수 있는 군자역 비채온 군자 오피스텔은 성도이엔지가 시공하고 하나자산신탁에서 자금을 관리한다. 2019년 상반기 준공 예정에 있으며, 성황리에 분양 진행 중인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 565 휴먼터치빌 아파트 1층 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