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예복 브랜드 HK테일러광주점, 고품격 웨딩패키지 이벤트
상태바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HK테일러광주점, 고품격 웨딩패키지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0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지역의 맟춤정장을 책임지고 있는 광주맞춤정장 및 맞춤예복 혼주복 전문브랜드인 HK테일러광주점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실속 있고 합리적인 고품격의 웨딩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이번 웨딩패키지에는 맞춤정장을 본식 및 웨딩 촬영 시 입을 수 있도록 예복스타일로 변경 후 본식 이후에 정장으로 리폼 해주는 서비스와 웨딩 촬영 시 턱시도 대여, 100% 순면 맞춤셔츠, 보타이·행거치프·부토니에 등의 웨딩에 필요한 모든 악세사리가 서비스로 구성됐다.

예복 풀 패키지는 원단에 따라 다양한 패키지 가격이 준비되어 있으며 패키지에 따라 추가 혜택이 있다. 더불어 예복 진행 시, 구두와 벨트의 액세서리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HK테일러는 맞춤정장브랜드 중 유일하게 서울목동에 비스포크제작소와 수미주라제작소를 함께 운영하며 제작소에는 40년이상의 마스터테일러가 항상 상주중이기 때문에 보다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체형보정과 트렌드의 반영, 오차가 나지 않는 정확하고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HK테일러광주점은 광주뿐만 아니라 , 맞춤정장및 예복을 원하는 여수, 순천 , 나주 , 해남등 전라도 각지에서 예비신랑신부 및 비즈니스정장의 문의가 많기 때문에 한분 한분의 고객만족을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