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간 오일 함유된 헤어 에센스로, 환절기 모발 걱정 끝
상태바
아르간 오일 함유된 헤어 에센스로, 환절기 모발 걱정 끝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2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코 일부 사막지역에서만 나는 아르가니아 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아르간 오일’은 올리브 오일보다 2배가 넘는 비타민E 성분이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영양이 풍부한 오일이다. 이러한 이점으로 겨울철 보습을 돕는 기초 화장품이나 헤어 트리트먼트, 팩 제품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특유의 영양감으로 모발의 윤기를 되찾아주는 헤어 에센스로 인기가 높다.

겟잇뷰티와 같은 프로그램과 올리브영 등의 뷰티 스토어에서 많은 제품을 소개하고 있지만, 머리 결 좋아지는 확실한 방법을 찾는다면 자신의 모발상태에 맞는 헤어 제품을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얼굴피부 못지않게 첫인상을 좌우하는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다. 기존 샴푸, 컨디셔너 정도가 일반적이었다면 시중에 인기를 끄는 제품 카테고리는 보다 세분화되고 있다. 기능성 트리트먼트, 오일, 팩 등 인기제품군들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의 블라인딩 시연 제품들, 올리브영 인기 판매순위에 오른 제품들이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최근 들어 남성들의 헤어스타일링도 다양해 지면서 머리 결이나 컬링을 관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개인의 모발 상태에 따라 풍부한 영양, 향기, 모발의 건강까지 케어 할 수 있는 헤어 에센스를 선택해야 한다.

헤어 케어 브랜드 헤머셀 관계자는 “’헤머셀 실키 헤어 아르간 앰플’은 아르간 오일의 강력한 보습효과로 모발의 탄력과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머리 결을 유지하고,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간편하게 모발관리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앰플은 헤어에센스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보습력이 강력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헤머셀 실키 헤어 아르간 앰플’은 고농축 모로칸 아르간 오일의 6가지 단백질 성분으로 모발의 윤기는 물론 손상된 모발을 강화 시켜주고 은은한 향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발 고유의 엔젤링을 살려주는 고농축 헤어 앰플이며, 윤기나는 모발을 연출시켜주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