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밥 트리트먼트 브랜드 ‘로픈’, 드럭스토어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서 프로모션
상태바
바오밥 트리트먼트 브랜드 ‘로픈’, 드럭스토어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서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오밥 헤어 케어 브랜드 로픈이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영국 드럭스토어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자사의 바오밥 트리트먼트 및 샴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칼프 에멀전’ 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오밥 트리트먼트로 널리 알려진 로픈은 바오밥을 주 원료로 한 헤어케어 제품을 출시해 큰 사랑을 받았다.

로픈의 바오밥 트리트먼트와 천연샴푸는 각종 비타민과 오메가 3,6,9 및 아미노산, 비타민 등 자연유래 영양소가 풍부한 바오밥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출시 후, 별다른 홍보 없이 오로지 입소문으로만 200만 개 판매를 돌파하였으며, 유명 뷰티 디렉터 ‘파이’ 가 선정한 ‘착한 트리트먼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부츠 프로모션으로 증정되는 로픈의 ‘스칼프 에멀전’은 두피의 각질 개선과 수분 공급을 통해 비듬을 제거하고 피지 밸런스를 조절하여 두피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행사를 진행하는 부츠는 180여년의 역사를 보유한 영국의 드럭스토어로 국내에서 신세계 이마트와 손을 잡고 뷰티 및 헬스케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의 로픈 스칼프 에멀전 증정 이벤트는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