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코리아 푸드 트렌드 페어 대거 수상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코리아 푸드 트렌드 페어 대거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요리전문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호텔조리학과 (호텔조리과) 과정 학생들이 ‘2017 WACS 코리아 푸드 트렌드페어’ 조리 경연대회에서 대상 및 금상, 은상 등을 대거 휩쓸며 압도적인 실력을 입증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학생들은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개최된 2017 WACS 코리아 푸드 트렌드페어에서 대상3(한식 9첩 반상 전시), 금상7(라이브 경연, 9첩 반상), 은상3(메인 3종 전시, 가금류 전시, 라이브 경연)을 수상하여 압도적인 수상 성과를 자랑하였으며 본교의 이흥구, 장철호, 김진영, 이민진 교수가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하였다.

학생들이 대거 수상한 이번 2017 WACS 코리아 푸드 트렌드페어는 사단법인 한국조리기능장협회와 한국식음료외식조리교육협회가 주관, 세계조리사연맹이 인증한 국제요리 대회로 올해 전 세계에서 약 1700여명이 참여하여 뜨거운 경쟁이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세계조리사연맹 인증 국제심판 자격증을 가진 심사위원이 심사를 맡아 진행하였으며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의 조리기능장 교수진인 이흥구, 장철호, 김진영, 이민진 교수가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엄중한 심사를 진행했다.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관계자는 “그동안 대회 전담반을 통해 학생들이 노력했던 결과가 좋은 성과를 이루어 기쁘다. 또한 이번 대회는 학생들의 조리능력향상과 재학생들의 자부심 고취, 동기부여 등에 큰 역할을 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국제요리대회에서 압도적인 수상 성과를 보여준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현재 호텔조리학과 과정을 포함하여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내신 성적과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