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노시오야, 추석맞이 화장품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치노시오야, 추석맞이 화장품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치노시오야’는 추석을 맞아 화장품세트 및 단품을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2017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는 10월 8일까지 3차에 걸쳐 선보여진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 할인이 적용된 화장품세트 구성에서 또 한번 가격을 낮춘 실속형 추석선물세트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세트는 모공·블랙헤드 케어, 화이트닝, 유수분밸런스 조절, 탄력유지 등 피부타입별 관리에 초점을 맞춘 총 11개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먼저 10월 2일까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화장품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수분크림 미니어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스위트 클렌징 버블폼(본품, 리필용)은 30%, 후 헤치마 탄력케어 에센스는 25%, 후 클렌징워터는 20% 할인율이 각각 적용된다. 2차 이벤트 기간인 10월 3일~5일에도 추석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어서 10월 6일~8일에는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3차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에 따라 화장품 미니어처, 속옷파우치 등의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치노시오야 관계자는 “2017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성, 건성 등 피부타입에 따라 적합한 기초화장품 추천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화장품세트를 구매하고,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치노시오야는 EWG 그린등급의 착한 원료, 자연유래 성분들로 이루어진 자연주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피부가 민감한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 문의 및 피부타입별 기초화장품 추천 상담은 치노시오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