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세대 4BAY 조성 ‘테르바움’ 속초아파트, 사전 홍보관 오픈
상태바
모든 세대 4BAY 조성 ‘테르바움’ 속초아파트, 사전 홍보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운하우스단지 ‘테르바움’이 속초시 노학동에 사전 홍보관을 오픈했다. 이 부지 인근은 ktx역 예정지로 1만평 규모로 총 16개동 5개의 타입으로 테르바움 테라스하우스가 조성될 예정이다.

수요자가 선호하는 타입인 74㎡부터 110㎡형으로 지하 1층 주차장부터 지상 4층까지 총 199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다양한 평면타입과 함께 모든 세대에는 4BAY 구성이라는 특징을 가졌다.

또한 인근에 동서고속도로 등으로 교통여건이 좋고 동서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서울과 속초간 소요시간을 90분대로 단축시켰으며, 2025년 완공 예정인 속초 KTX역은 서울까지의 거리를 70분 대로 단축시킬 전망이어서 속초아파트 투자 및 분양 등 세컨드하우스나 주말주택 등으로 알아볼 속초부동산 매매 지역 중 하나다. ㈜소학타운개발이 시행을 맡았다.

이밖에도 8.2부동산대책의 영향이 적은 지역으로 집 담보대출 LTV, DTI 강화, 매수자금 출처소명를 주 내용으로 하는 투기과열지구 지정의 영향을 덜 받는 지역이다.

관계자는 “속초는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유입이 늘어남과 동시에 세컨하우스의 수요가 속초에 몰리고 있고 관광 유입 인구수가 꾸준히 증가 중이며 2017년 서울 양양 속초간 동서고속도로의 기개통, 2025년 서울 속초간 동서고속철도 등 교통편의시설이 크게 증대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어 속초부동산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각종 편의시설 등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속초 아파트 테르바움은 고급형 테라하우스 분양 단지로 실거주 공간뿐만 아니라 웰빙하우스, 세컨트하우스 개념으로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테르바움 홈페이지 또는 속초 사전홍보관 및 선정릉역 인근 위치한 테르바움 홍보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