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컴파운드 케이 함유 CK홍삼골드 추석선물세트 이벤트
상태바
진생당, 컴파운드 케이 함유 CK홍삼골드 추석선물세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생당은 추석을 맞아 홍삼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의 흡수율을 높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CK홍삼골드’를 추석선물세트로 준비했다.

진생당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선물세트는 기존 홍삼과 차별화되도록, 홍삼 선택부터 엄선해 생물전환기술을 이용해 홍삼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컴파운드 케이는 홍삼을 섭취할 경우, 인체 내에 장내 미생물과 만나 생성되는 최종 대사물질이다. 오랜 기간 홍삼의 기능성을 연구한 진생당만의 노하우를 통해 엄선한 원료들로 홍삼 사포닌의 흡수율을 높였다고 전했다.

CK홍삼골드는 엄선한 6년 근 국내산 홍삼을 컴파운드 케이를 다량 함유해 홍삼의 흡수율을 높이고 인체에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옥타코사놀 등을 배합해 진생당 CK홍삼으로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기억력 개선 등의 효과에 도움된다.

또한 진생당에서는 추석을 맞아 가격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세트 구매 시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진생당 CK홍삼골드를 만나볼 수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기존 홍삼으로 홍삼의 기능성을 느끼지 못했던 분들과 홍삼의 특유의 향과 맛에 부담을 느끼신 분들에게 홍삼 사포닌의 흡수율을 높인 CK홍삼골드가 부모님, 시댁, 처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의 취향까지 고려한 맞춤형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